광고
광고
로고

[김포시] 2024 김포 아라마린페스티벌 개최

김주찬 기자 | 기사입력 2024/05/07 [12:41]

[김포시] 2024 김포 아라마린페스티벌 개최

김주찬 기자 | 입력 : 2024/05/07 [12:41]

 

김포시(시장 김병수)와 K-water가 공동 주최하고, 케이워터운영관리(주)가 주관하는 ‘김포 아라마린페스티벌’이 올해 그 여덟 번째 막을 올린다.

 

오는 6월 1일부터 2일까지 2일간 고촌읍 아라마리나 일원에서 펼쳐지는 ‘2024 김포 아라마린페스티벌’은 수상·수변 인프라를 활용한 체험과 이벤트, 다채로운 공연으로 시민에게 색다른 즐길거리·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축제의 메인 테마인 ‘물’을 중심으로 한 프로그램인 △수상레저체험(카약, 수상자전거, SUP, 푼툰보트), △마린랜드(워터롤러, 패들보트, SUP요가, 영유아물놀이존), △해양안전교육체험 뿐만 아니라,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청소년 댄스경연대회 △환경골든벨 △에코체험부스 등 각종 시민참여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6월 1일 저녁 개막행사에서는 김포시 드림마루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코요태·에일리 등 화려한 라인업의 축하 공연도 펼쳐진다.

 

특히 이번 축제는 작년에 신규 도입하여 큰 호응을 얻었던 ‘덕레이스’를 시그니처 프로그램으로 강화하여 그 규모를 확대하고, △덕콘테스트, △LED 오리벌룬 포토존, △오리 피포페인팅 등 연계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어, 오직 아라마린페스티벌에서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시민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버스킹 공연, △에코체험존, △물총게임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올 여름의 시작을 김포 아라마린페스티벌과 함께 해보기를 추천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