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김포시] 가정의 달 맞이 고향사랑기부제 ‘1+1’ 이벤트 실시

김주찬 기자 | 기사입력 2024/05/07 [12:39]

[김포시] 가정의 달 맞이 고향사랑기부제 ‘1+1’ 이벤트 실시

김주찬 기자 | 입력 : 2024/05/07 [12:39]

 

김포시(시장 김병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와 기부금 확대를 위해 5월 6일부터 31일까지 「가정의 달 맞이 김포시 고향사랑기부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향사랑e 홈페이지 또는 전국 NH농협은행(지역 농축협 포함) 창구를 통해 김포시에 10만원 이상 기부하고 답례품을 주문하면 자동 응모된다.

 

김포시는 이벤트 기간 이후,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3만원 상당의 김포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송천영 자치행정과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추진하는 ‘1+1’ 이벤트를 통해 김포시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김포시를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시민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김포시는 기부자의 선택의 폭을 늘리기 위해 지난 4월 답례품 50여 종을 추가 선정하였으며 5월 초부터 신규 답례품 공급을 개시할 예정이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를 제외한 타 지자체에 연간 500만원 한도로 기부하고 세액공제 및 기부금액의 30% 이내의 답례품을 제공받는 제도이다.

 

기부금은 사회적 취약계층의 지원 및 청소년의 육성·보호, 지역 주민의 문화·예술·보건 등의 증진, 지역공동체 활성화 지원, 기타 주민의 복리 증진에 필요한 사업 등에 사용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