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주민이 행복하게 소통하고 하나 되는 우리 마산동’

마산동 주민자치회, 21일 ‘제3회 마산동 주민총회’ 개최

박우식 기자 | 기사입력 2023/07/25 [22:37]

‘주민이 행복하게 소통하고 하나 되는 우리 마산동’

마산동 주민자치회, 21일 ‘제3회 마산동 주민총회’ 개최

박우식 기자 | 입력 : 2023/07/25 [22:37]

 



 

주민 60여 명, 내년도 자치계획 사업 분기별 발표 청취



마산동 주민자치회(회장 김미경)는 지난 21일 마산동 행정복지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주요 내·외빈 포함 마산동 주민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회 마산동 주민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주민총회는 2023년 자치계획사업 결과 보고에 이어 주민총회 추진 경과보고, 사전투표를 통해 확정한 2024년 자치계획 사업에 관한 분과별 발표 순으로 진행했다.



마산동 주민자치회에 따르면 앞서 실시한 2024년 마산동 자치계획 수립을 위한 주민투표에는 418명의 마산동 주민들이 참여했으며, ▲세계푸드축제(마을공동체분과) ▲마산동 기자단(마을공동체분과) ▲하굣길 교통·안전 스쿨존 지키미 ‘Teacher’(안전·환경분과) ▲반려동물을 위한 펫티켓 지키미(안전·환경분과) ▲IT 코딩 교육 프로그램(교육·건강분과)이 선정됐다.



김미경 주민자치회장은 “바쁘신 중에도 자치계획 수립과정에 협조해주신 마산동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오늘 결정된 의제들은 내실 있게 실행해 마산동 주민들이 행복을 느끼는 마산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주민자치회 주민총회가 끝난 후 마산동 관계자는 “주민총회를 통해 결정한 2024년 의제들이 내실 있게 계획되고 실행돼 주민이 행복하게 하나 되는 마산동이 되길바란다. 또한 계획한 사업들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주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김포투데이, 마산동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